개그맨 박준형이 아내인 개그우먼 김지혜와 후배 개그맨 오지헌에게 완벽하게 속았다. 그는 5일 MBC 의 '이경규의 돌아온 몰래카메라'에서 친형제처럼 지내는 오지헌에게 깜빡 속아 돈에 약한 인간의 본성(?)을 드러내고 말았다.

이날 몰래카메라에서 오지헌은 주식 대박이 나자 개그를 그만두겠다면서 박준형을 자극하는 역할을 맡았다. 그는 "아는 선배의 도움으로 주식이 대박이 났다"면서 "개그를 그만두고 회사를 나오겠다" "개그맨 하면 뭐하냐. 돈도 못 버는데…" 등의 발언으로 박준형을 자극했다.

오지헌은 특히 "돈 벌었으니 형에게 차 한 대 사주겠다"는 말로 박준형의 심기를 건드렸다. 김지혜는 차를 사주겠다는 오지헌의 발언에 들뜬 모습을 연출해 박준형의 화를 돋구었다. 박준형은 이날 오지헌에게 젓가락을 던지며 화를 내는 것은 물론이고 "눈물이 날 것 같다"면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노동을 통해 돈을 벌어야 한다" "즐거운 일을 하는 게 가장 행복한 것이다"면서 개그를 그만두겠다는 오지헌을 타이른 박준형의 점잖은 모습을 오래가지 않았다. 오지헌이 "주식 대박이 나게 해준 선배가 형에게 정보를 주려고 한다. 불러도 되느냐"고 묻자 잠시 갈등하던 박준형이 "그럼 와도 되지"라고 말하면서 돈에 약한 모습을 보이고 만 것.

시청자들은 박준형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면서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