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 미스코리아대회 이모저모 1

○… 유정현 MC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진행한 이미선(29) 아나운서는 지난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한·중슈퍼모델선발대회를 맡아 깔끔한 진행솜씨로 주목을 모은 바 있다. 차분한 말솜씨가 돋보이는 이 아나운서는 올해 미스코리아 경기·경남·울산 대회에 이어 본선대회의 진행을 맡음으로써 미인대회 전문 진행자가 아니냐는 소리까지 듣고 있다. 그는 현재 ETN , SBS골프채널 , MBC ESPN 등의 진행을 맡고 있다.

○… 이미선 아나운서와 대회를 진행한 유정현(39) MC는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 MC. 대종상 영화제와 골든디스크 시상식 MC 등 굵직한 행사의 진행을 맡은 실력자인 그는 현재 SBS TV 을 진행하고 있다. 성악을 전공한 그는 그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이날 선발대회를 진행함으로써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MC답다"는 찬사를 들었다.

○… 이번 대회를 진행한 이미선 아나운서가 2001 미스코리아 울산 진 출신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SBS 슈퍼엘리트 모델 대회에서 4위를 기록하기도 한 미와 지를 겸비한 미인인 이 아나운서는 2001년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들과 아직도 자주 만나는 등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 역대 수상자들은 친선모임인 녹원회를 통해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