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가이가 18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이름만 들어서는 누군지 쉽게 알 수 없는 그녀는 90년대 초 여성 트리오 '세또래' 멤버로 가요계 데뷔했다.

이후 98년 '베이비복스'의 멤버로도 합류했던 이가이는 당시 대표곡 '야야야'의 보컬로 참여하는 등 잠시동안 활동하다 팀을 탈퇴했다. 그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피아노 연주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비복스 2집 때는 피아노 파트를 맡기도 했다.

그녀가 네티즌들의 때 늦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이날 오전 일부 언론에 보도된 '연예계 고무줄 나이' 기사 중 그녀의 이름이 언급됐기 때문.

프로필상 1978년생으로 소개된 그녀의 실제 나이는 열 살이나 많은 서른아홉 살. 한국 나이로는 무려 마흔 살인 셈이다.

네티즌들은 '이가이가 누구냐' '베이비복스 멤버 중 이가이란 사람이 있었냐'며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가이의 나이가 문제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녀는 나이를 속였다는 이유로 베이비복스에서 탈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98년 데뷔 당시 나이를 속였다며 PC통신 동호인들로부터 집중비난을 받은 것. 베이비복스 소속사는 당시 스물여덟 살

이던 이가이의 나이를 당시 스무 살이라고 소개했었다.

탈퇴한 이가이 대신 들어온 베이비복스의 멤버는 당시 중3이었던 윤은혜다.


▲ 나이 10살 속인 가수 이가이 누구야?
▲ 한국산 탱크와 잠수함, 얼마나 성능 좋길래…
▲ 미나 "실제론 서른다섯 살이에요"
▲ 위기의 삼성 휴대폰… 왜?
▲ 에바 섹시 화보 보기
▲ '용주골 비하인드 스토리' 등 무료만화 보기
▲ 대선주자 13명 중 이명박만 "재산형성 과정 공개 반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