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한법 입고 특유의 넉살 얌전히 소화

만능 엔터테이너 박경림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 예행 연습을 치렀다.

박경림은 8,9일 경기도 남양주와 강남 일대의 스튜디오에서 쇼핑 전문 사이트 에누리닷컴의 CF를 촬영했다. 오는 7월 결혼식을 앞둔 박경림은 이번 CF에서 웨딩드레스와 한복을 입고 촬영에 나서 예비 신부의 자태를 뽐냈다.

박경림측 관계자는 “박경림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무척 좋아했다. 결혼을 앞둔 터라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남달라 보였다”고 전했다.

박경림이 에누리닷컴의 CF모델로 발탁된 이유도 결혼과 무관치 않다. 혼수 장만을 앞둔 박경림을 내세워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 사이트인 에누리닷컴의 홍보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에누리닷컴의 한 관계자는 “웨딩드레스와 한복을 입은 것도 같은 맥락의 홍보 효과를 노린 것이다. 아울러 평소 박경림의 건강하고 검소한 이미지를 높이 샀다”고 말했다.

박경림은 예비 신부의 조신한 이미지와 함께 특유의 넉살 연기도 선보인다. 박경림은 건장한 남자 모델과 함께 드라마 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다.

박경림측 관계자는 “박경림이 중 배우 원빈의 대사를 CF 컨셉트에 맞게 바꿔 ‘얼마나 깎아주겠니’라고 외친다. 이 외에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컨셉트의 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박경림은 지난달 2일 소속사 팬텀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박경림은 1년 간 교제해 온 예비신랑 박정훈씨와 오는 7월15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