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유니버스 가장 아름다운 얼굴·전통의상 부문 석권

2006 미스코리아 진 이하늬가 미스유니버스 본상 수상에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

미스유니버스 협력업체인 글로벌뷰티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하늬는 최근 '가장 아름다운 얼굴' '가장 아름다운 전통 의상 부문' 등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뷰티스는 "이하늬는 미스 유니버스 후보들 중 얼굴이 가장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고 미소가 아름다워 '가장 아름다운 얼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전통의상 부문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창조적인 의상을 선보였다"며 이하늬의 아름다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앞서 이하늬는 뛰어난 언변으로 '베스트 인터뷰 16인'에 뽑혔다. 뿐만 아니라 '미스 유니버스 포토제닉 4위'를 비롯해 인기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하늬는 현재 미스유니버스의 협력업체인 글로벌뷰티스에서 진행하는 모든 비공식 경쟁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일궈내고 있다.

물론 글로벌뷰티스의 수상은 미스유니버스 본상 선정과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심사위원단의 의견이 반영된 결과이기 때문에 이하늬에 대한 현지 평가를 방증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그 때문에 국내외 많은 이들은 벌써부터 이하늬가 미스유니버스에서 본상을 수상할 것이라는 확신을 나타내고 있다.

이하늬는 28일 오후 9시(현지시간)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진행되는 본선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하늬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미의 축제인 2006년 미스코리아 진을 넘어서 '세계적인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