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위대한 캣츠비' 출연포기 박정아 배역 대신 맡아

배우 박예진이 절친한 친구인 가수 박정아를 대신해 우정의 드라마 출연에 나선다.

박예진은 7월 방송되는 케이블 종합오락채널 tvN 미니시리즈 (극본 강한아, 박연혁ㆍ연출 이강훈)에 여주인공 페르수 역으로 출연한다.

KBS 1TV 대하 사극 에 여주인공 초린으로 등장해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에도 출연하는 강행군에 돌입한다.

박예진이 이 같은 강행군에 몸을 맡기게 된 배경엔 박정아와 우정이 숨어 있다. 당초 의 페르수 역은 박정아가 내정돼 있었다.

그러나 16부작으로 기획된 가 24부작으로 확대되면서 박정아는 주얼리 5집 앨범 준비 등 스케줄 문제로 부득이 출연을 포기해야 했다.

제작진 입장에선 갑작스럽게 새로운 여주인공을 물색해야 해 상당히 난처한 상황이었다. 이때 소식을 접한 박예진이 기꺼이 출연하기로 하면서 말끔히 상황이 해결됐다.

박예진은 의 촬영이 주로 경북 문경과 강원도 속초 등 지방에서 진행돼 만만치 않은 일정이었지만 친구를 위해 기꺼이 에 합류했다.

박정아의 측근은 “박정아는 에 출연하고 싶었지만 상황이 안돼 아쉬워 한다. 박예진이 출연하기로 했다는 소식을 듣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고 말했다.

는 인기 만화가 강도하 작가의 동명 만화를 드라마화하는 작품이다. 변변치 않은 삶을 사는 청춘들의 사랑을 잔잔한 코믹 터치로 다룬다.

박예진 외에 MC몽 강경준 등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