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공연장 찾아 오붓한 시간… 수수한 옷차림에 손 잡고 관람

연예계 공인 커플 김정은-이서진이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의 공연장을 찾아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김정은과 이서진은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이승철의 콘서트장을 찾아 주위의 시선에 아랑곳 않고 공연을 즐겼다. 수수한 옷차림에 손을 잡고 공연장에 등장한 두 사람은 다른 관객들과 함께 어우러져 박수를 치며 공연을 관람했다.

이날 김정은-이서진 커플은 공연장에 들어설 때부터 나설 때까지 두 손을 꼭 붙들고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사랑에 빠진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이날 공연 관람은 이서진이 공연 일주일 전 이승철에게 전화를 걸어 "김정은이 공연을 꼭 보고 싶어한다"며 공연을 관람할 뜻을 밝혀 이뤄졌다. 이날 공연이 끝난 뒤 이서진은 김정은의 손을 잡고 이승철의 대기실을 찾아 이승철에게 김정은을 인사시켰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한 관객은 "두 사람은 한 눈에 봐도 사랑하는 사이임을 알 수 있었다.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아 결혼이 임박했음을 느끼게 했다"고 말했다.

김정은과 이서진은 지난해 SBS 미니시리즈 에서 호흡을 맞춘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등지의 와인바와 뮤지컬 공연장 등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들은 미니홈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