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6개월만에, 통원치료 계속… "산책 정도 거동 가능"

미녀삼총사의 장경희가 사고 6개월 만에 퇴원한다.

장경희는 16일 스포츠한국과의 인터뷰에서 "19일 퇴원해 집에서 통원치료를 받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장경희는 "산책 정도의 거동이 가능한 상태다. 많은 분들이 좀 더 입원해 있으라며 만류하시지만 병원에 입원해 있으면 어머니께서 너무 고생을 하신다. 그리고 나도 조금은 움직이면서 근력을 길러야 할 것 같아 퇴원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장경희는 퇴원 후에도 한동안 병원 치료를 계속해야 한다. 장경희는 다음 주 얼굴과 발가락 등에 난 흉터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게 된다. 이어 근전도 검사를 통해 코뼈 골반뼈 발가락뼈의 수술 경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장경희는 "아직 활동을 시작하거나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는 없을 것 같다. 먼저 건강한 체력을 회복한 후에 앞으로의 계획을 세울 예정이다. 입원해 있는 동안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배려를 느꼈다. 힘든 기간이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 덕에 이길 수 있었던 것 같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장경희는 지난해 12월 방송을 가는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6개월째 입원중이다. 멤버 김형은은 이 사고로 지난 1월 안타깝게 목숨을 잃었다. 장경희는 골반 발고락 코뼈 등 골절 수술을 마친 후 현재 물리치료를 받는 등 회복기에 접어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