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블로그 개설 1시간만에 1만여명 몰려들어

가수 미나(29)가 한류 스타를 넘어 대륙 스타에 도전한다.

미나는 최근 중국 포탈 사이트 시나닷컴에 개인 블로그(blog.sina.com.cn/krmina)를 오픈 했다. 미나의 개인 블로그가 개설된 지 1시간 만에 1만여 명의 중국 팬들이 몰려들어 환영을 표했고 하루 동안 5만여 명의 팬들이 방문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진풍경이 연출됐다.

특히 중국 팬들은 블로그에 공개된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퍼 나르며 미나의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

미나의 소속사 관계자는 "가수 채연, 하리수, 장나라, 유승준, 간미연, 별 등과 연기자 심지호, 정유미 등 많은 한국 스타들이 시나닷컴에 개인 블로그를 열었지만 이처럼 뜨거운 반응은 처음이다. 미나를 향한 중국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중국의 성룡, 이연걸, 비비안수, 판빙빙 등 스타들은 시나닷컴 개인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일상생활, 사진 및 연예활동 정보 등을 공개해 팬과의 교류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중국 유명 연예 기획사 코나와 계약을 체결하고 새롭게 중국 활동을 앞두고 있는 미나는 "중국과 한국에서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중국 활동을 계기로 가수로서 더 큰 입지를 다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미나는 이달 중으로 4집 앨범을 중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