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생방송 진행하다 웃음 터져 '해프닝'

뉴스를 진행하던 여성 앵커가 생방송 도중 웃음을 참지 못해 진행에 차질을 빚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12일 오전 6시 MBC 뉴스투데이 방송에서 보도국 법조팀 소속 기자 장미일 앵커가 뉴스헤드라인을 소개하는 도중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뜨리는 '방송사고'를 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진행하는 김병헌 앵커가 '강재섭 대표 마지막 승부수' 기사를 읽다 "이명박 박근혜 두주… 주자는…"이라고 말을 더듬자 장미일 앵커의 웃음이 터지기 시작했다.

장 앵커는 이어 '열차시험운행 군사보장합의' 기사를 소개하며 웃음이 나왔고, 김 앵커가 '병역특례 수사, 고위층으로 확대' 기사를 읽는 동안 다시 나오는 웃음을 억지로 참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장 앵커는 이어진 자신의 '전국에 비… 남부지방 천둥번개' 기사를 읽던중 웃음을 참지 못했고 "어떻게 해…"라며 혼잣말을 내뱉고 말았다.

갑작스런 방송사고에 뉴스투데이는 급히 김승연 한화 회장의 구속수감 기사로 화면을 돌려 김 앵커가 진행을 이어갔다.

장미일 앵커는 뉴스 마지막부분에서 "방송 초반 실수가 있었던 점 사과드립니다"며 정식으로 사과했다.

이날 방송사고로 MBC 뉴스게시판에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쏟아졌다.

일부 시청자들은 '앵커 자질부족하다!' '방송을 너무 쉽게 보는거 아니냐'라며 장 앵커를 비난했다.

이에 반해 일부에서는 '재밌고 신선했다' '끄물끄물한 주말 아침 한 번 웃었네요' '한번 실수를 가지고 뭐…'라는 격려의 말들을 전했다.

2003년 입사한 장미일 앵커는 지난 3월17일부터 주말 '뉴스투데이'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