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미려가 생방송 도중 울면서 무대를 뛰쳐나가는 대형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김미려는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에 출연, 에픽하이와 함께 노래를 부른 후 출연자들끼리 대화를 나누다 울면서 무대를 뛰쳐나갓다.

노래가 끝난 후 에픽하이의 멤버인 타블로는 "개그만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우리 미려 동생, 노래 너무 잘해요"라고 칭찬했고, 서인영은 "동생이라니 실수하시는 거 아니에요"라고 받아쳤다. 남규리도 "오늘 출연자 중 가장 연장자이신 것 같은데요"라고 거들었다.

그러자 타블로는 "저는 80년생이고, 미려씨는 82년생이니까 저보다 2살 동생이죠"라고 말했다. 출연자들은 잠시 말을 잇지 못하다가 서인영이 "다음 노래는 김미려씨가 사모님 버전으로 소개해주시면 어떨까요. 어서∼"라고 말하면서 김미려에게 노래를 불러줄 것을 부탁했다. 김미려의 울음은 그 직후 터져나왔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김미려는 "제가 이번에 엠카운트다운에 가수로 섭외돼 너무 기뻤는데요. 아직까지는 사람들이 저를 그냥 웃긴 김미려로 보는 것 같아요"라고 울먹이기 시작했다. 김미려는 "저도 옆에 계신 서인영씨, 남규리씨처럼…"이라고 말을 잇지 못하더니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화면 앞을 가로지르며 무대를 내려갔다.

시청자들은 당시 무대는 김미려가 눈물을 흘릴 만한 상황이 아니었다면서 어떤 이유에서 김미려가 눈물을 흘렸는지를 두고 논쟁을 벌이고 있다. "김미려가 오버한 것이다"라고 말한 네티즌도 있었고, "김미려가 노래를 부를 때 일부 방청객이 안 좋은 말을 던진 것 같아 운 것 같다"고 말한 네티즌도 있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