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연마 강사자격증 획득 "전도사 됐어요"

신예 배우 연미주가 비크람 요가 트레이너로 나서 S라인 몸매 비결을 전수한다.

연미주는 최근 비크람 요가 트레이너 과정을 이수하고 강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지난 2005년부터 2년간 비크람 요가를 연마하며 몸매를 가꾼 연미주는 내친 김에 강사 자격증까지 취득해 비크람 요가 전도사로도 나설 예정이다.

비크람 요가는 고온의 환경에서 간단한 동작의 반복으로 운동 효과를 최대화하는 새로운 방식의 요가다.

연미주의 측근은 “배움에 대한 욕심이 많다. 연기 데뷔를 준비하면서 부동산 경매사 자격증도 취득했다. 비크람 요가도 꾸준히 연마하면서 트레이너 과정에도 참가했다. 다양한 분야의 공부를 연기 활동의 자산을 풍부하게 하겠다는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연미주는 올해 초 방송된 SBS 미니시리즈 에서 여성 기업 사냥꾼 최윤으로 등장해 ‘S라인’의 비키니 몸매를 과시하며 주목받은 신예다. 비크람 요가로 다져진 몸매 덕분에 데뷔작에서부터 화제가 된 행운아다.

연미주는 3월 방송되는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극본 박영숙ㆍ연출 이민홍)에서도 주연급으로 캐스팅돼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극중 성안골 광녀의 딸 화란으로 등장하는 연미주는 불행했던 어린 시절에 대한 보상 심리로 온몸을 던져 성공하려는 야망으로 가득 찬 팜므파탈 이미지를 보여주게 된다. 성안골 종가집 후손 이다해(수하)와 매력 대결을 벌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