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문란·방탕 사생활 타라 코너 왕관 박탈 위기 벗어나… "자중" 다짐

문란하고 방탕한 사생활로 자격 박탈 위기에 놓였던 미스USA가 간신히 불명예를 모면했다.

미스 유니버스 조직위원회의 공동운영자이자 세계적인 부동산 재벌인 도널드 트럼프는 19일 미성년 음주, 약물 남용, 성적 문란 등 무수한 스캔들로 자격 박탈 직전까지 갔던 2006 미스USA, 타라 코너(21)에게 '재생의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켄터키주의 시골 마을 출신인 코너는 지난 4월 미스 아메리카 당선, 졸지에 선망의 유명인이 되자 뉴욕의 파티란 파티에는 빠지지 않고 나타나, 볼썽 사나운 행동을 연출하면서 현지 연예지 가십란을 장식해 왔다.

트럼프는 이날 코너와 면담 후 기자회견을 열고 "뉴욕의 요란스롭고 생소한 분위기에 휘말렸던 그에게 다신 한번 찬스를 주기로 했다"며 "하지만 재차 잘못을 범하면 바로 자격을 박탈하겠다"고 밝혔다.

미의 여왕 자리를 회수당할 뻔한 코너는 울먹이며 떨리는 목소리로 "트럼프 회장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겠다"을 눈물로 맹세했다.

키 165cm에 스카이 다이빙을 비롯한 각종 스포츠에도 만능인 코너는 올해 미스 USA에 당선됐을 뿐 아니라 지난 7월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는 4등을 차지하는 등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왔다.

하지만 코너는 미국을 대표하는 미인으로서 지켜야 할 품행에 어긋난 행보를 일삼고 마땅히 참석해야 할 공식 행사의 참석을 게을리하는 등 물의를 일으켰다.

지난 18일 21번째 생일을 맞은 코너는 미인대회 당선 후 6개월간 뉴욕의 나이트 클럽과 술집을 오가며 춤과 음주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목격된 것은 물론 미인대회 당선자들에게 1년 동안 빌려주는 트럼프타워에서 '미스틴 USA'와 키스를 나누다가 쫓겨나기도 했다.

또한 뉴욕주의 연령 제한을 위반하고 술을 마시다가 적발되는가 하면 마약 테스트에서 양성반응을 보여 눈총을 받았다.

때문에 미스 유니버스 조직위측은 미국 대표 미녀의 품위를 떨어뜨린 코너의 자격 박탈을 심각히 검토해 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