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일일극 '나쁜여자 좋은여자'서 착한남편 역… 부인 김보연의 조언 받아 캐스팅 결정

SBS 주말극 '사랑과 야망'에서 믿음직한 남편 홍조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전노민이 MBC 새 일일극에서 또다시 아내에 헌신적인 남편으로 등장한다.

전노민은 MBC 새 일일극 '나쁜 여자 착한여자'(이홍구 극본 이대영 연출)에서 불륜을 저지르는 윤서경(성현아)의 착한 남편 김태현으로 캐스팅됐다.

전노민의 캐릭터 김태현은 극중 첫사랑 이재룡과 남몰래 6년간 불륜을 저질러온 아내를 감내하고 가족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속으로만 괴로워하는 순정파다.

19일 제작발표회에 나선 전노민은 "불륜의 주인공 이재룡 씨 역할도 욕심이 났지만 아내(탤런트 김보연)가 '자기야 한동안은 좋은 이미지로 가야돼'라며 조언해줘서 마음을 돌렸다"고 캐스팅 비화에 대해 살짝 공개했다.

전노민은 "아내가 '아니 '사랑과 야망'으로 만들어 놓은 아줌마들의 사랑을 어떻게 할거야'라며 은근히 걱정하더라"고 덧붙였다.

전노민은 이어 "'사랑과 야망'에서 1등 신랑감 역할을 1년동안 하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 솔직히 새작품을 하는데 부담도 되는 이미지기는 하지만 당분간은 그런 모습을 남겨두고 싶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한편 전노민은 이번 드라마 이후 완전한 캐릭터 변신을 욕심내고 있다. 완벽한 악역이 될거라는 예고를 하는 전노민은 그래도 여전히 현실에서는 활발하게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부인 김보연의 촬영장에 간식을 배달하는 천상 애처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