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앞두고 나란히 코믹 캐럴 음반을 출시

‘마빡이’와 ‘사모님’이 코믹 캐럴 음반으로 장외 대결을 펼친다.

올해 개그계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부각된 KBS 2TV ‘개그 콘서트’의 ‘마빡이’와 MBC ‘개그야’의 ‘사모님’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나란히 코믹 캐럴 음반을 출시한다.

‘마빡이’ 정종철을 필두로 박준형 김대범 이수근 류담 유세윤 등이 함께 하는 ‘마빡이 겨울이야기 위드 크리스마스 캐럴’과 ‘사모님’ 김미려가 선봉에 서고 컬투(정찬우 김태균) 김재우 김세아 이경애 등이 참가하는 ‘컬트액추얼리 러블리크리스마스’가 한판 대결을 펼친다.

김미려와 컬투가 함께 하는 코믹 캐럴 음반 ‘컬트 액추얼리 러블리 크리스마스’는 ‘사모님’을 비롯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나몰라 패밀리’, ‘퀸카 만들기 대작전’ 등을 활용한다.

6장의 앨범을 발매한 가요계 숨은 실력자 컬투가 직접 프로듀서를 맡아 웃음 을 추구한다.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와 자선 콘서트도 진행하는 등 연말 선행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9일 밤 12시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이에 맞서 ‘마빡이’ 사단은 최근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골목대장 마빡이’를 십분 활용해 개그 입담을 가미한 캐럴 음반으로 맞대응한다.

‘고음불가’의 이수근 류담 변기수 등 뛰어난 노래 실력을 지닌 개그맨들이 총출동해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마빡이’와 ‘사모님’의 코믹 캐럴 대결은 ‘개그 콘서트’와 ‘개그야’-‘웃음을 찾는 사람들’ 연합군의 대결로 펼쳐지게 된다. 개그 3강의 격돌이 연말 개그계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