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창부수(?) 강주은씨, 남편에게 깜짝 선물하고 싶어 직접 MBC '일밤' 몰래카메라 팀에 요청

'최민수 부부도 역시 부창부수?'

배우 최민수의 미스코리아 출신 부인 강주은 씨가 남편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주고 싶어 직접 MBC '몰래카메라'팀에 남편을 '속여달라'는 제안을 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강 씨는 얼마전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인기 코너 '몰래카메라'팀의 강영선 PD에게 전화를 걸어 '남편을 위해 뭔가 특별한 것을 해주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없겠냐'는 제안을 했고 이에 최민수를 반년 전 몰래카메라의 대상으로 삼고 싶어 추진했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던 제작진은 흔쾌히 동의를 한 것.

연예계 최고의 '카리스마'로 통하는 최민수를 몰래카메라에 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다. 제작진 입장에서는 부인 강 씨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최민수를 이번주 대상으로 삼고 계획을 짜 결국 성공을 거뒀다고. 평소 몰래카메라를 즐겨본다는 강 씨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도 했다.

제작진이 부인의 아이디어까지 얻어 계획한 몰카 프로젝트는 '가짜 오토바이 잡지 창간 쇼'행사였다. 평소 오토바이를 즐겨타는 최민수의 취미를 활용해보자는 것도 강 씨의 아이디어였다.

외국인 학교 이사로 활동하며 왕성한 사회 활동을 하고 있는 강 씨는 자신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행사라며 최민수를 창간 이벤트에 함께 대동하고 나섰다. 제작진은 워낙 최민수의 반응이 예측불허라 한시도 긴장을 풀수가 없었는데 이 때마다 강 씨가 최민수를 옆에서 컨트롤하는 바람잡이 역할을 충실히 맡았다고 한다.

결국 최민수는 즉석에서 제작진이 짜놓은 '내인생의 오토바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치기도 하고 오토바이 관련 O X 퀴즈에 참가해 부인과 상반된 성적을 거두는 등의 치밀한 계획에 잘 말려들었다. 결국 최민수와 부인 강주은 씨 부부가 동반 출연하는 몰래카메라가 만들어지게 됐다.

최민수는 노컷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세상에! 부인도 못믿겠다. 내 부인이 나를 속일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이상한 낌새나 눈치에 대해서는 나름대로 잘 파악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날은 정말 완벽하게 속아 넘어갔다"고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한편 제작진은 최민수의 몰래카메라를 성공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운 강 씨를 일명 '행동대장'이라고 치켜세웠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