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 코너 출연… '웰컴투 동막골'의 강혜정 흉내 개인기로 시선끌어

MBC 새내기 아나운서로 활동반경을 차츰 넓히고 있는 최현정 아나운서가 '일밤'의 코너 '동안클럽'에서 '웰컴투 동막골'의 강혜정 흉내를 그대로 재현하는(?) 개인기로 남자 패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녹화를 한 현장에서 최현정 아나운서는 박정아(새로운 별밤 MC), 성시경, 양희은 등과 함께 라디오 진행자 대표로 '동안클럽'에 출연했다.

지방 계열사 아나운서와 서울 MBC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2006 신입사원에 도전해 새롭게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최 아나운서는 짖궂은 남자 패널들의 개인기 요청에 다들 깜짝놀랄 정도의 '강혜정 따라하기'를 보여줬다.

최 아나운서는 '입사면접에서도 개인기라고 생각하고 준비해서 강혜정 씨 흉내를 냈다가 반응이 썰렁해서 떨어질 뻔 했다'는 웃지못할 후일담을 들려주면서 보여준 개인기는 혼자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을 보고 강원도 사투리까지 연습을 했던 것. 아나운서국에서는 잠재된 최 아나운서의 '끼'가 더 있다면서 조만간 기대하라는 평도 잇따른다.

한편 '동안클럽'의 얄궂은 남자 패널들의 최 아나운서에게 보여준 호응이 대단했다고. 지상렬 정형돈, 붐, 김구라 등은 최현정의 깜찍한 개인기에 환호했는데 특히 지상렬은 '안되겠다. 최 아나운서를 못놔주겠다'며 '오버'하다가 다른 남자 패널로부터 '조만간 구속되겠다'는 반격으로 촬영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느낌표'의 각막이식 프로젝트 '눈을 떠요'의 김만수 박사를 초대해 '눈' 을 주제로 한 이날 녹화는 5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