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신천하' 스포츠 트레이너역… 여성스러움 탈피 근육질 과시

신인탤런트 강지섭(사진)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근육미 넘치는 터프남으로 변신한다.

강지섭은 2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독신천하’(극본 이해정 염일호ㆍ연출 김진근)를 통해 터프하고 매력 있는 남자로 180도 변해 돌아온다.

강지섭은 지난 7월 종영한 SBS 인기드라마 ‘하늘이시여’(극본 임성한ㆍ연출 이영희)에서 여성스러운 목소리와 행동으로 시선몰이를 했었다. 사랑에 있어서도 소심하고 소극적인 모습이었다. 하지만 강지섭은 ‘독신천하’를 통해 ‘여성미’를 ‘남성미’로 바꾸게 됐다. 강지섭은 ‘독신천하’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스포츠센터 트레이너 아르바이트를 하는 강우혁 역을 맡아 트레이너다운 멋진 남성미를 과시하게 됐다.

더불어 강지섭은 ‘하늘이시여’에서는 조심스럽게 형성했던 애정전선도 ‘독신천하’를 통해서는 저돌적이고 당당한 모습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강지섭은 ‘독신천하’에서 탤런트 유선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며 사랑을 표현한다.

제작진은 캐스팅 당시에는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선보였던 강지섭의 여성스러운 몸짓과 말투로 인해 걱정을 나타냈다. 하지만 최근 첫 촬영을 마친 후 모델출신 연기자다운 강지섭의 단단한 체형과 중저음의 목소리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강지섭의 소속사 관계자는 “‘하늘이시여’를 끝내고 남성적인 캐릭터를 찾고 싶었다. ‘독신천하’의 강우혁은 거기에 딱 맞는 역이다. ‘하늘이시여’ 이후 헬스 등을 통해 체력관리를 잘해 놨기 때문에 강지섭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