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야 뭐하니' 러브스토리 공개… 사진작가 조세현 '봄날' 이어 또다시 고현정 포스터 촬영 지원

고현정의 드라마 복귀작 MBC '여우야 뭐하니'(김도우 작가, 권석장 연출)의 연상 연하 커플 고현정-천정명이 20일 방영을 앞두고 포스터 촬영을 했다.

국내 대표적인 사진작가 조세현 씨가 드라마 컨셉트와 잘 어울리는 임팩트 강한 연출로 알듯 모를듯한 두사람의 묘한 연애심리를 한장의 사진 컷으로 표현했다.

톱스타들의 사진을 찍어온 조세현 씨는 고현정의 연예계 복귀작 '봄날' 당시에도 고현정과 지진희 조인성의 스틸컷을 제작한 바 있어, 누구보다 고현정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데 탁월하다는 후문이다.

8월 중순에 찍어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고현정이 물방울 무늬 원피스를 입고 서있는 가운데 장난기 가득한 연하의 커플남 천정명이 살짝 드레스 끝을 들추는 코믹한 상황 설정이 보여지고 있다. 이는 세로 포스터로 사용될 계획이다.

또한 가로 포스터로 사용될 사진은 새하얀 침대위에 이불보를 둘러쓴 고현정과 천정명이 함께 누워 이불을 살짝 들추고 놀라는 표정을 담고 있다.

사진 촬영전 회의에서는 '단 한컷으로 드라마 전체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강한 효과를 뽑아낼 것'이라는 주문이 있었고 이번 사진이 그만한 효과를 거둘지는 앞으로의 반응을 살펴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음란잡지 여기자 고병희(고현정 분)와 연하의 철부지 애인 철수(천정명 분)의 코믹 발랄한 로맨스는 이미 본격적인 촬영을 진행중이고 오는 11일 제작 발표회를 거쳐 20일 본격적인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