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스 TV 한국 플레이보이모델 입상자 세부 촬영 섹시화보집 공개

한국 플레이보이모델 이파니(20)와 플레이보이모델 대회 입상자들이 세부에서 촬영한 섹시 화보집의 방송 편이 스파이스 TV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블 채널인 스파이스 TV는 "이파니, 문지혜, 박지은, 김수연 등 한국 플레이보이모델 대회 입상자들의 세부 섹시 화보의 방송 프로그램인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인 세부:핫 템테이션'을 오는 25일 스파이스TV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파이스 TV의 한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의 화보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모델들의 과감한 노출과 농염한 포즈가 담겼다. 이파니를 포함한 네 모델들의 당당하고 도발적인 섹시미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화보 제작진은 "네 명 모델들의 개성이 각각 달랐다. 이파니는 플레이보이 모델답게 능숙한 섹시미를 표현했고 문지혜는 털털한 성격과는 달리 청순미를 뽐냈다. 개그맨의 자질이 충분한 박지은은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김수연은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고 전했다.

이파니는 세부 화보 촬영에 대해 "촬영이 새벽 1시까지 강행되어 힘들기도 했지만 생애 첫 화보 촬영이라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다음에는 꼭 남자 친구와 같이 와서 아무 생각 없이 편히 쉬다 가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인 세부 : 핫 템테이션'은 오는 25일 밤 방영된다. 스파이스 TV 홈페이지(www.playboykorea.com)를 통해서도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