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화보 공개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공식 1호인 이파니(20)의 플레이보이 화보가 공개된다.

이파니의 플레이보이 화보는 지난 3월 미국 LA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열린 플레이보이 공식 행사인 Playboy World Football Team(PWFT)에서 촬영된 것으로 그동안 국내에는 미공개 됐었다.

미 플레이보이지 전문 사진 작가들이 촬영한 이파니의 화보에는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생활하는 일상의 소소한 모습부터 세계 각국의 플레이보이에 실린 수위 높은 사진, 그리고 휴 헤프너 회장과의 만남 등이 담겼다.

국내 플레이보이대회 주관사인 스파이스 TV의 관계자는 "이파니의 플레이보이 화보를 월드컵에 맞춰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국내에서는 플레이보이지가 출판되지 않는 상황 때문에 마땅한 창구를 찾기가 어려웠다"며 "오는 9월 Playboykorea.com 사이트의 오픈과 동시에 이 사이트를 통해 이파니의 화보를 포함한 플레이보이 콘텐츠를 공식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공개가 늦어지긴 했지만 이번 화보를 통해 이파니의 과감한 카리스마와 스무 살 청춘의 청량한 열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파니는 플레이보이 화보 촬영 후 귀국 인터뷰에서 "화보 촬영에 전신 누드가 포함되어 무척 긴장됐다. 하지만 워낙 도전적인 성격이라 스태프들 배려 속에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