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상대배우 첫인상 '극과 극' 예찬

탤런트 윤은혜가 상대배우에 대한 극과 극 예찬론을 폈다.

윤은혜는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궁’에서 호흡을 맞췄던 주지훈의 첫 인상에 대해서는 ‘부드러웠다’는 말로, 오는 24일 방송을 시작하는 KBS 2TV 새 월화 미니시리즈 ‘포도밭 그 사나이’(극본 조명주 연출 박만영)의 상대 역인 오만석에 대해서는 ‘강렬했다’는 표현으로 두 남자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활동하다 연기자 전업을 선언한 윤은혜는 ‘궁’을 통해 많은 것들을 얻었다. 드라마 인기 견인,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 등 다양한 득(得)이 있었지만 이러한 것들은 함께 연기한 주지훈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윤은혜는 “(주)지훈씨를 처음 봤을 때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다. 서로 신인이었고 연기를 할 때도 (연기에 대한) 마음이 잘 맞아 친근하고 자연스러웠다”고 전했다. 주지훈과의 연기 호흡이 ‘친구’처럼 친숙했다면 오만석은 ‘오빠’같은 편안함으로 윤은혜를 이끌어주고 있다.

윤은혜는 “(오)만석이 오빠는 사진을 통해 처음으로 봤다. 첫 인상은 눈빛 때문인지 굉장히 무서웠다. 눈빛이 강렬해 꿈속에도 등장할 정도였지만 실제로 보니 정말 선한 눈으로 보였다”고 말했다. 오만석은 윤은혜가 캐스팅 된 이후, ‘포도밭 그 사나이’에 투입됐다. 윤은혜가 많이 배우고 있다고 할 만큼 오만석은 촬영 틈틈이 연기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편안한 오빠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두 배우 모두 윤은혜의 남자라는 공통분모가 있지만 평소 스타일은 다르다. 윤은혜에 따르면 주지훈은 멋있고, 오만석은 털털하다. 윤은혜는 “지훈씨는 모델 출신답게 옷도 잘 입고 멋있는 배우다. 반면 만석 오빠는 수수하고 털털한 면이 매력적이다”고 칭찬했다.

윤은혜의 예찬론 1호 주자 주지훈은 ‘궁’의 히트속에 인기 스타로의 발판을 만들었다. 2호 주자인 ‘포도밭 그 사나이’의 오만석은 과연 어떤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