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극 '발칙한 여자들' 캐스팅… 바람기 철철 '무늬만 현모양처' 역

사강 화보
“내숭의 극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탤런트 사강이 초절정 내숭녀로 또한번 안방극장에 외출한다.

지난달 시즌 1을 끝마친 MBC시트콤 ‘소울메이트’에서 깜찍한 내숭녀 유진을 연기해 인기를 모았던 사강은 차기작으로 고른 MBC 주말특별기획 ‘발칙한 여자들’(극본 문희정ㆍ연출 이승렬ㆍ29일 첫 방송)에서 미시족 고상미 역을 맡아 내숭을 업그레이드한다.

극중 상미는 가정 밖에 모르는 현모양처의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실은 불륜도 서슴지 않는 이중적인 태도를 보여준다. 아버지의 바람, 어머니의 자살 등 불행한 과거사를 숨기고 부잣집 아들인 지환(장동직)과 결혼하며 신분 상승까지 이루지만 과거가 알려질까 전전긍긍한다.

남편과의 불화로 인터넷 채팅에 빠진 상미는 채팅을 통해 만난 연하남(이기우)과 바람을 피우지만 여전히 행복한 주부로 완벽한 겉포장을 한다.

‘소울메이트’의 유진이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만 얌전을 떠는 내숭녀라면 ‘발칙한 여자들’의 상미는 철저히 계산된 내숭을 보여주는 것이다. 드라마의 한 제작진은 “사강이 앞선 작품에서 어리숙한 내숭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제목처럼 ‘발칙한’ 내숭을 보여주게 된다”고 말했다.

사강은 이번 작품에서 초절정 내숭연기와 함께 처음으로 유부녀 역할을 맡아 연기 변신도 꾀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