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로즈' 차리고 다이어트 상품 내놔… "2㎏만 빠져도 삶이 바뀌죠"

"단 2㎏만 빠져도 삶이 변해요. 적극적으로 시작하지 않는 게 문제죠 "

슈퍼모델 이소라가 다이어트, 패션 등 미용 관련 상품을 만드는 ㈜어로즈(AROSE)를 차리고 첫 제품으로 '쏘디 다이어트'를 선보인다.

'쏘디 다이어트'는 식이섬유, 바디 젤, 운동 등 3가지를 결합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오래 전부터 저의 가장 큰 관심 분야는 다이어트, 패션이었어요. 저뿐 아니라 많은 여성이 아름다워지고 싶어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죠. 바꿔 말하면 한국에서는 미용 상품의 선택 폭이 좁다는 뜻이에요."

이미 다이어트 비디오로 인기를 끌었던 이소라는 오랜 기간 몸매 관리를 해온 자신의 노하우를 알려 더 많은 여성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제가 출시한 '쏘디 다이어트 식이섬유'는 이미 저를 비롯한 많은 연예인들이 먹어왔던 제품과 같아요. 한국에는 없는 식품이었기 때문에 일본에서 수입한 걸 먹었죠. 연예인은 가만히 있어도 살이 안 찐다고 생각하면 착각이에요. 남들 모르게 얼마나 노력하는데요. 식약청 허가를 받았을 만큼 안전한 제품이에요."

'쏘디 다이어트 식이섬유'는 탄수화물의 체내 흡수를 억제하고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며 '쏘디 바디 젤'은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수분이 지방과 뭉쳐 생성된 셀룰라이트를 부드럽게 해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 준다고 이소라는 설명했다.

하지만 '쏘디 다이어트 식이섬유'와 '슬리밍 젤'은 운동을 위한 보조 제품이라고 이소라는 강조했다.

"제가 선보인 식이섬유와 바디젤을 사용하면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 능률을 높이고 바이 라인도 예뻐지게 해요. 하지만 살을 빼고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건 운동이지요."

이소라의 요가 스트레칭과 웨이트 트레이닝 동작을 담은 '쏘디 다이어트 비디오'는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을 겸해 체지방을 줄이는 동시에 근육을 늘릴 수 있다는 게 이소라의 설명.

"하루 20분씩만 집중해서 운동하면 분명히 살이 빠집니다. 이번에 만든 다이어트 비디오는 지루하지 않고 힘들지 않게 운동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뒀어요."

이소라는 올 가을까지는 패션 브랜드도 론칭해 20대 젊은 여성이 즐기는 최신 유행 의상을 30∼50대 여성에게도 '전파'하겠다는 포부도 가지고 있다.

또 여러 차례의 오디션을 통해 모델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헤어스타일ㆍ패션ㆍ메이크업 변화로 세련된 모습을 만들어내는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등 방송 콘텐츠도 제작할 계획이다.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고 찾아보세요. 스스로도 몰랐던 아름다움이 자기 안에 숨어 있어요. 저는 활성화되지 않은 국내 다이어트 시장을 활성화해 좀 더 많은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미를 가꾸도록 하고 싶어요."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