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피트니스 DVD 발매

오윤아 화보
탤런트 오윤아가 늘씬한 몸매의 비결을 공개한다. 레이싱 걸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 초부터 S자 몸매를 뽐내온 오윤아는 자신의 이름을 단 피트니스 DVD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

오윤아는 이르면 다음달 발매될 이 DVD에서 꾸준히 가꿔 온 몸매의 비결을 숨김없이 털어놓을 생각이다. 운전 중 차 안에서, 혹은 집에서 TV를 보면서 하는 생활 속의 스트레칭이나 체조를 시연하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꿀 수 있도록 조언한다.

오윤아는 특히 자신의 전담 트레이너와 함께 출연해 이 DVD의 전문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오윤아는 요가나 에어로빅 등 흔한 운동 대신 간단한 스트레칭 만으로 몸매를 가꾼 자신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또 이 DVD의 배경을 팬서비스 차원에서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인 피지에서 촬영할 계획이다.

오윤아는 SBS ‘연애시대’에 이어 연달아 출연하는 KBS 2TV ‘야수와 마녀’(극본 서숙향ㆍ연출 황의경 함영훈)의 일정 때문에 피지 로케이션 일정을 조정중이다.

오윤아의 소속사측은 “오윤아가 진작부터 피트니스 DVD를 발매하고 싶어했다. 실제로 오윤아가 효과를 본 운동 위주로 DVD에 담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윤아는 ‘연애시대’에 이어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야수와 마녀’에서 안재욱과 이혼한 뒤, 홀로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을 연기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