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지먼트 계약 체결…연기자 데뷔 본격 준비

박시연 "에릭오빠 응원 든든"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연기자 데뷔 본격 준비

박시연 미스코리아 동영상
박시연 화보
박시연이 연인 에릭의 응원을 등에 업고 연기자로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진다.

2000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에릭의 연인이자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 모델로 얼굴을 알린 박시연은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위해 이야기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박시연은 이야기엔터테인먼트가 신생 매니지먼트사이지만 연기자로 새 출발을 해 함께 성장해 가겠다는 의지로 전속 계약을 했다..

박시연은 그동안 꾸준히 연기연습을 해왔으며 지난 2002~2003년 혼자 중국에 가서 오디션을 거쳐 CCTV를 통해 현지에 방송된 ‘구애’를 비롯해 드라마 3편에 출연할 만큼 연기에 열정을 갖고 있다. 그러나 아직 국내에서는 연기활동의 기회를 얻지 못했다. 그런 박시연이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하겠다는 각오를 한 데에는 연인 에릭의 응원도 힘이 됐다.

에릭이 “좋은 연기자가 되도록 열심히 하라. 나중에 좋은 작품에서 함께 연기할 수도 있지 않겠느냐”고 박시연을 격려해 줬다는 게 박시연 측근의 설명이다. 이 측근은 이어 “그러나 박시연은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통해 에릭의 여자친구가 아닌 ‘연기자 박시연’으로 불리고 싶어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시연은 내년 초 드라마 출연을 목표로 출연작을 선택하기 위해 현재 소속사와 다수의 시놉시스를 검토 중이다.

/김은구기자 kingkong@sportshankook.co.kr



입력시간 : 2005-10-20 07:18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