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슴뼈 예술이에요"
이소라 '해피투게더'서 고백
바꾸고 싶은 신체부위? "100억원 준다면 다 바꿔!"

"가슴뼈는 안 바꿀래요"

모델 이소라가 자신의 신체에 대한 자부심을 고백했다. 이소라는 24일 오후 KBS 신관에서 KBS(TV) ‘해피투게더’(연출 이동희 원종재 한동규) 녹화 중 "100억원을 줘도 바꾸고 싶지 않은 나의 신체 부위는?"이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던 중 이같이 밝혔다.

이소라는 질문을 받자마자 "100억원을 주면 다 바꾸겠다"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MC 유재석이 "10억원은 어떻냐"고 하자 이소라는 "그래도 바꾸겠다"고 농담을 던졌다.

그러자 이날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정선희는 "남하고 절대로 바꾸고 싶지 않은 부위를 이야기하자" 고 제안했다.

이소라는 곧 "나는 빗장뼈 아래에 뼈가 하나 더 있는 것 같다 사진을 찍으면 가슴 윗부분이 아름답다는 말을 많이 들어 이 부위는 바꾸고 싶지 않다"고 털어놨다.

이소라는 다이어트 비디오를 제작했던 전문가답게 이날 출연한 개그우먼 정선희와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의 몸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소라는 "정선희는 엉덩이가 예술이다. 박물관에 기증해야 할 정도다"고 말했다.이에 대해 정선희는 "집으로 치면 간판은 별로지만 뒷문이 괜챦다는 격이냐"고 대꾸하면서도 싫지 않은 표정이었다.

이소라는 이어 "엄정화는 목에서 어깨, 팔로 이어지는 선이 참 예쁘다.또 그 주변(?)도 예쁘다"고 말해 간접적으로 엄정화의 가슴을 칭찬했다.이날 녹화분은 오는 3월4일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재원 jjstar@sportstoday.co.kr

입력시간 2004-02-26 12:21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