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진과 비디오 여행 떠나요~

KBS '쇼! 파워 비디오' 진행

‘주현아, 기다려!’

핑클의 이진이 옥주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진은 8일부터 KBS 2TV ‘쇼! 파워 비디오’ MC로 나선다. 핑클의 또 다른 멤버 옥주현이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하며 ‘입담의 귀재’로 인정받고 있는 데 비해 이진이 메인MC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진은 그동안 KBS 2TV ‘토요대작전’ MBC ‘!느낌표’ 등에서 코너MC를 맡았다.

‘쇼! 파워 비디오’는 개그맨 김경식, 아나운서 박사임, UN의 김정훈 진행으로 일반인과 지구촌의 재미있는 소식을 담은 비디오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방송됐으나 8일부터 진행자를 교체, 이진과 김경식 윤인구 아나운서가 나서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이진은 이 프로그램에서 일반 시청자들이 만든 플래시애니메이션을 소개하는 ‘애니 파워’ 코너도 진행한다.

이진은 9월 중순 MBC ‘논스톱Ⅲ’를 마치고 운동과 방송준비에 전념해왔다. 이 기간 중 이진은 성유리와 옥주현이 미국 공연을 간 사이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하기도 했다.

TV에서 당당히 진행자를 맡게 된 이진의 각오는 대단하다. 이진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사회자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재원 jjstar@sportstoday.co.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3/11/06 12:17:46   수정시간 : 2013/04/25 12:07:04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