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연다. 교촌치킨은 오리지날 치킨 4종을 2000원 할인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 추가 이벤트를, BYC는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크리닝업은 ‘제6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 참가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며,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헤리티지’ 라인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교촌치킨 제공
◆ 교촌치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은 오는 31일까지 오리지날 치킨 4종을 2000원 할인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 추가 이벤트를 펼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교촌치킨을 친구 추가하면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다운로드 한 쿠폰은 교촌 주문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 번호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는 중복 사용 불가하다.

쿠폰 적용 대상은 교촌 인기 메뉴인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4종이다.

사진=BYC 제공
◆ BYC, 새해 할인 및 1+1 이벤트 실시

BYC는 새해를 맞아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과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먼저 겨울철에도 계속되는 운동 열풍에 액티브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주는 행사를 연다. 이벤트 제품은 여성용 액티브 크롭탑과 민소매, 레깅스 그리고 남성용 액티브 티셔츠와 레깅스, 쇼츠가 있다.

여기에 겨울철 기본 아이템 14종을 20% 추가 할인한다. 해당 제품은 발열웨어 보디히트 상하의 제품과 포근한 파자마, 여성용 박서, 아동용 실내복 등이 있으며, 타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진=탑크리닝업 제공
◆ 탑크리닝업,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세탁전문점 탑크리닝업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6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 참가한다.

탑크리닝업은 이번 박람회에서 ‘2022 임인년 새해 탑(TOP) 많이 받으세요!’ 프로모션을 마련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최대 6개월 오픈 지원제 ▲창업박람회 기간 동안 계약할 경우 2000만원 상당 직접 세탁 장비 지원 및 최대 2년간 로열티 면제 ▲하나캐피탈 최대 5000만원,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 등이다.

또 1대1 상담존을 운영해 운동화·유모차 등 직접 세탁에 필요한 장비 및 세탁 과정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상담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진=덴비 제공
◆ 덴비, ‘헤리티지’ 10주년 기념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는 설 명절을 앞두고 ‘헤리티지 (Heritage)’ 라인을 할인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오는 17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헤리티지라인은 부드러운 색감과 다양한 상차림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헤리티지 1인 브런치 세트 ▲헤리티지 2인 양식·한식 세트 ▲헤리티지 4인 한식 세트 ▲헤리티지 라면 라지 보울 세트 등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으로 헤리티지 1~4인조 구매 고객에게는 테이블 매트를,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친환경 세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방송 중 가장 많은 구매를 한 고객과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무쇠 원형 냄비, 컬러 글라스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