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오는 11월9일 오후 5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스마일게이트 RPG(글로벌 사업개발, 콘텐츠 기획, 사업 PM, 시나리오, 전투(캐릭터) 및 레벨 기획, 퀘스트 기획 등),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게임 데이터 분석),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모바일 운영), 오렌지플래닛(창업 지원) 등 4개 계열사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인턴십 채용은 게임 기획, 게임 사업 관련 직무 비중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인턴십 모집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운영 되며, 면접전형의 경우 직무에 따라 면접 전 과제 제출이 동반될 수 있다.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인턴으로 근무하며, 우수 인턴 근무를 수료한 대상자의 경우 심층 면접을 거쳐 내년 4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지난 5월 대규모 경력직 채용,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 인프라 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등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그룹의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의 연장선에 있다”며 “인턴십에 참여하면 실무에 배치 돼 협업을 통해 과제를 수행하면서 직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