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대상 라이틀리는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판매한다. 폴 바셋은 에스프레소 콘파냐와 견과류, 제철 작물을 활용한 라떼 등 새로운 음료 10종을 내놨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해산물을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 ‘크랩 로제 리조또’와 ‘봉골레 카르토치오’ 2종을 출시했다.

사진=대상 제공
◆ 대상㈜ 라이틀리,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카카오 맛 단백질바다. 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당 함량은 1g 미만으로 줄였다.

단백질바는 맛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바삭한 식감의 단백질 볼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맛을 더했다.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 형태로 제작했다.

제품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 폴 바셋, 가을 맞아 음료 10종 출시

폴 바셋은 가을을 맞아 에스프레소 콘파냐와 견과류, 제철 작물을 활용한 라떼 등 신제품 10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이탈리아어로 생크림을 넣었다는 뜻을 가진 ‘콘파냐’ 3종이다. 스페셜티 등급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에 크림과 꿀, 초콜릿, 시나몬 시럽 등을 넣고 스페니쉬 크림으로 마무리했다.

견과류 라떼는 피스타치오와 아몬드를 활용했다. ‘피스타치오 라떼’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라떼’에는 100% 피스타치오 원물로 만든 페이스트를 넣었으며 음료 위에 연유크림과 아이스크림, 아몬드 분태 등을 토핑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는 달콤하게 코팅된 아몬드 분태를 토핑해 식감을 더했다. ‘아몬드 카페라떼’는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인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했다.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크랩·봉골레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해산물을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가을 한정 신메뉴는 ‘크랩 로제 리조또’와 ‘봉골레 카르토치오’ 2종이다.

‘크랩 로제 리조또’는 크랩 쉘을 채운 게살 치즈 그라탕과 카다이프를 곁들인 로제 리조또다. 게딱지 안쪽에 게살 치즈 그라탕이 들어 있어, 게딱지를 들어올리면 그라탕이 흘러내리는 비주얼로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봉골레 카르토치오는 스프 스타일 봉골레 파스타다. 종이 포일에 해산물 등을 넣고 요리해 따뜻하게 즐기는 이탈리아 가정식 요리다. 종이 포일에 감싼 형태로 제공되며, 종이를 열어 먹으면 된다.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는 셰프 추천 세트도 선보인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파스타 또는 리조또, 피자, 에이드 두 잔이 포함된 델리지오소 세트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스모키 돔 스테이크, 파스타 또는 리조또, 에이드 두 잔이 포함된 스모키 돔 스테이크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