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와 함께 제품 캔따개 뒷면 QR코드를 스캔해 즉석으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경품 행사를 연다. 일동후디스는 여름철 육아 팁을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는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 나기 비법’ 이벤트를 펼친다. 교촌에프앤비는 엔씨소프트와 제휴를 맺고 신메뉴 ‘교촌발사믹치킨’을 증정하는 ‘또왔(은)단닭’ 행사를 전개한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 롯데칠성음료-펩시콜라, ‘100일간의 썸머’ 프로모션 진행

롯데칠성음료와 한국 펩시콜라는 ‘100일간의 썸머(100 Days of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급성장한 배달음식 시장에서 외식 업체를 통해 판매되는 업소용 제품 판매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먼저 오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펩시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제품 캔따개 뒷면 QR코드를 스캔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스마트 워치와 펩시 스트랩(50명), 2등 블루투스 이어폰과 펩시 케이스(100명), 3등 펩시 굿즈(식기세트, 컵 등)와 제품 기프티콘(1만 명)이 준비돼 있다.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푸드페어링을 콘셉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지난 5일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영상을 시작으로, ‘비’, ‘몬스타엑스’, ‘영탁’, ‘에이티즈’, ‘안유진’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 일동후디스,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 나기 비법’ 이벤트

일동후디스는 여름철 육아 팁을 공유하고 아이 건강까지 챙기는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 나기 비법’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대표 유아 영양식 3종인 ‘초유밀 플러스’, ‘헤모틴틴 플러스’, ‘비오타민’과 함께 진행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공유하고 싶은 여름 육아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후디스 영양식 3종 중 1종을 랜덤 발송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그 누구보다 힘겨운 여름을 보내고 있을 많은 부모님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육아 팁은 물론,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노하우가 담긴 유아 영양식으로 아이 건강까지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교촌치킨 제공
◆ 교촌치킨,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에서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엔씨소프트와 제휴를 맺고 신메뉴 ‘교촌발사믹치킨’을 증정하는 ‘또왔(은)단닭’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엔씨소프트 인기 모바일 게임인 ‘트릭스터M’의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게임 속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한 게임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교촌발사믹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날(21일)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교촌치킨에 관련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교촌발사믹치킨’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1 17:04:1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