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가 배우 이정재와 함께 한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세리박스는 이번 영상에 인체적용시험결과를 바탕으로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의 제품력을 증명하기 위해 이정재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영상에서 이정재는 다이어트와 건강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광고를 믿느냐’고 반문한다. 이어 그는 ‘광고를 믿지 말고 하루 1잔 마시면서 가벼워질 수 있는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를 믿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제품 주원료는 개별인정형원료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라며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효과는 이탈리아 카타니아 대학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세리박스에 따르면, 8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탈리아 카타니아 대학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지방감소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를 30일간 섭취 시,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보다 6배 많은 체지방량 3.1kg이 감소했다.

세리박스는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 성분과 비타민 4종 등 핵심 성분을 배합했으며, 맛을 고려해 푸룬농축액을 함유했다. 물에 간편하게 타서 마실 수 있는 워터믹스 제품이다.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를 비롯한 다른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