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클리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클리오 라이프케어가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트루알엑스(TRUERX)를 통해 론칭한 ‘리치콜라겐’이 출시 2개월 여만에 초도물량이 품절됐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UV 케어의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제품이다. 1일 콜라겐 최대 함량이 3270mg으로,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해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의 1일 섭취 기준을 100% 충족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512 달톤(Da)의 흡수율 높은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를 담아 제조했으며, 세 가지 부원료(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를 더 담고 설탕 0%, 합성 향료와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리치콜라겐은 빠른 체내 흡수와 간편한 섭취를 위해 액상 형태로 제조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 제품”이라며 “피부 2중 기능성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사과 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클리오 라이프케어는 초도 물량 품절을 기념해 예약 구매 이벤트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제품 예약 구매 시 3일 체험분을 추가로 증정하며,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예약 이벤트 혜택은 트루알엑스 자사몰과 클럽클리오몰에서 제공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0 09:35:1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