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의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철 아기 피부 걱정을 덜어줄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팸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최대 흡수율 99.5%의 여름 전용 팬티 기저귀로, 여름철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한 아기 피부 땀띠와 발진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7,000개 이상의 바람구멍으로 구성된 메시커버가 새롭게 추가돼 기존 제품 대비 한층 강화된 통기성을 자랑한다. 또한,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은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기저귀 속 온도를 2도 낮춰줘 아이들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피부 압력을 최소화한 밀착 디자인에 0.06cm의 얇은 흡수체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기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얇고 가볍지만 팸퍼스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뛰어난 흡수력은 그대로 유지해, 축축함을 최소화하고 보송함은 극대화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팸퍼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 에어차차의 뛰어난 통기성 및 성능을 상세히 설명하는 세션과 함께 최대 2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7일에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샘플팩 이벤트를 자사 네이버 공식몰에서 가장 먼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신제품 8개입으로 구성된 샘플팩을 무료 제공한다. 오는 12일까지 쿠팡에서도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팸퍼스는 부모들의 고민을 흡수하기 위해 아동 전문가 오은영 박사와 함께 ‘오은영의 속 시원한 쿨케어 육아 상담소’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 앞서, 육아 및 기저귀 관련 궁금증을 팸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6일부터 모집할 예정이다. 당첨된 사연은 명쾌한 해답과 함께 오은영TV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