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펄어비스가 2021년 채용연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원화 ▲캐릭터/배경모델링 ▲웹 디자인 ▲UI ▲FX/이펙트 ▲마케터 ▲복지 ▲자산관리 ▲매출관리 ▲콘텐츠 디자이너 11개 부문이다. 대학교 졸업자 및 1년 이내 졸업 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오는 16일까지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과제전형 및 면접을 거쳐 6월 말부터 8주에서 12주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한다. 우수 인턴 수료자는 정규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원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펄어비스채용' 카카오톡 채널 및 '펄크루트'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12일 오후 7시 펄크루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인턴십 Q&A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채용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인턴십 및 채용 관련 문의 등을 답변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최고의 노력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예우를 약속한다“는 보상 취지에 따라 자녀 양육비, 거주 지원비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와 보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03 09:37:2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