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라이프앤도그’ 매거진과 함께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 기부 이벤트를 13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한다.

LG전자는 펫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프앤도그’와 함께 동물권행동 카라의 유기견보호시설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 기부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배우 김재원과 함께한 ‘라이프앤도그’ 봄 화보를 리그램 또는 캡처해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뒤, 필수 해시태그(#동물들에게더깨끗한공기를 #LG퓨리케어360도공기청정기펫플러스 #라이프앤도그 #동물권행동카라)를 기입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LG전자는 게시글 100건당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 1대씩을 동물권행동 카라의 유기견 보호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는 반려동물 냄새를 줄여주는 ‘초강력 탈취 광촉매 필터’로 탈취 성능을 강화했다. 사용한 필터는 햇빛 또는 형광등에 주기적으로 노출해주면 탈취 성능이 재생된다.

또 ‘트루 토탈케어 필터시스템’을 적용해 항바이러스·항균 효과는 물론 0.01㎛(마이크로미터, 100만 분의 1미터)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고 생활 냄새 및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과 공동으로 시험한 결과 이 필터가 쥐코로나바이러스(murine coronavirus, MuCoV)를 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험에 사용된 쥐코로나바이러스는 최근의 COVID-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과는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종이다.

‘펫 모드’를 작동시키면 반려동물 털날림이 심한 하단 공기를 집중 청정한다. 흡입된 털과 먼지는 교체가 편리한 부착형 극세필터를 통해 쉽게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진 봄철, 동물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주기 위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를 동물권행동 카라와 연계된 유기견 보호시설에 기부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