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가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 후원을 기념해 4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EPL 편의점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각 편의점 사 별로 △1등(1명) 손흥민 친필 사인 공식 유니폼 △2등(5명) 토트넘 공식 스타디움 모형 블럭 △3등(20명) 토트넘 공식 응원 스카프 △4등(100명) 몬스터 에너지 티셔츠 △5등(2000명)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 1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편의점 3사 GS25,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에서 몬스터 에너지 5종 내 선택 구매 후 편의점 자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탬프 5개를 적립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 14일부터 30일까지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에서 EPL 이벤트가 이어진다. 손흥민 응원 메시지를 남긴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1등(5명) 몬스터 에너지 1박스와 토트넘 공식 스타디움 모형 블록 △2등(15명) 몬스터 에너지 1박스와 토트넘 공식 응원 스카프 △3등(50명) 몬스터 에너지 티셔츠와 몬스터 에너지 축구 키링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3일 몬스터 에너지 공식 네이버 포스트와 이메일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이 밖에도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는 EPL 몬스터 에너지 트위터 키링 이벤트를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 후 멘션(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몬스터 에너지 축구 키링과 몬스터 에너지 로고 스티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를 시작으로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울트라 시트라, 파이프라인 펀치, 울트라 파라다이스로 총 5종류의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