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패션업계가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BYC는 따뜻해지는 날씨를 맞아 실내외 활동을 돕는 기능성 쿨웨어 ‘2021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 스파(SPA) 브랜드 슈펜은 유튜버 ‘밤비걸’과 협업한 ‘슈펜X밤비걸’ 여성화 2종을 내놨다. 잡화와 의류를 주로 선보였던 MCM은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를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 (사진=BYC 제공)
◆ BYC, 기능성 쿨웨어 ‘2021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BYC가 실내외 활동을 돕는 기능성 쿨웨어 2021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특수 제작한 고급 냉감 소재로 만든 기능성 쿨웨어로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 실내에서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시원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아웃웨어 스타일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일상복과 쉽게 매치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와이드한 루즈핏 남녀 캐주얼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냉감 기능에 와이드 한 핏으로 외출 시 활동의 질을 높여준다. 일상 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무봉제 심리스 유형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보디드라이는 아이스 패션티, 쿨매쉬티, 쇼츠, 조거팬츠 등 애슬레저 유형을 더욱 확대했다. 데일리 패션으로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오버핏 티와 슬랙스, 룸원피스 그리고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핏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냉감퓨징런닝과 케미솔 등이 추가됐다.

  •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 이랜드 슈펜, 43만 유튜버 밤비걸과 협업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슈즈 SPA 슈펜(SHOOPEN)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협업해 만든 ‘슈펜X밤비걸’ 여성화 2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플랫슈즈와 옥스퍼드화에 밤비걸의 로고를 접목한 ‘밤비걸 플랫’과 ‘밤비걸 로퍼’다. 총 7가지 색상에 말랑하고 편안한 쿠션감을 더했다. 밤비걸 플랫은 2만9900원, 밤비걸 로퍼는 3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슈펜이 최초로 여성 셀럽과 손잡고 상품 기획, 디자인까지 함께해 출시한 상품이다. 밤비걸은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로 이번 슈펜과의 협업 상품 출시를 위해 디자인 과정에만 직접 3개월의 시간을 투여했다.

슈펜과 밤비걸은 이번 여성화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5월 에코백 형태의 가방 협업 상품도 출시하며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사진=MCM 제공)
◆ MCM, 시그니처 향수 ‘MCM 오 드 퍼퓸’ 출시

잡화 브랜드 MCM이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를 선보이며 토털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 다지기에 나섰다.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함께 ‘MCM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을 선보인다.

이번 향수는 MCM에서 두 번째 선보이는 향수 라인업이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트래블 비욘드(Travel Beyond)’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캠페인 영상은 언리얼 엔진과 가상 영상 제작 시스템 등 게임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했다. 영상은 ‘탐험과 발견의 여정’을 주제로 뉴욕 브루클린에서 MCM의 백팩 라인과 함께 가상세계와 현실을 넘나드는 내용을 담았다.

향수 블렌딩 작업은 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라즈베리와 손으로 직접 채취한 자스민에 우드와 앰브록스 수퍼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07 17:35:37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