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결심하는 봄을 맞아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가 고객들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 서바이벌’ 등 역대 가장 큰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이어트 서바이벌은 전국의 커브스 회원들이 경쟁을 통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1일부터 참가자들을 모집하기 시작하고, 오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6주간 참여하게 된다.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체지방률과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삼아 서울, 경기, 동부, 서부 지역(광역) 별로 각각 경쟁해 우승자를 선정한다.

서바이벌 우승자는 6월 21일 발표되며, 광역별 1등 1명, 2등 5명, 3등 10명씩 전국에서 총 64명이 탄생한다. 시상품에는 1등 상품인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을 포함해 약 1000만원 상당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로필 챌린지’도 진행한다. 4월에서 6월까지 3달간 모집 기간을 거쳐 뽑힌 회원 3명에게 바디프로필 사진 촬영권과 커브스 온라인 쇼핑몰인 모여라몰 쇼핑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그리고 성공적인 다이어트 사례로 선발된 회원들의 사진과 인터뷰는 커브스의 운동효과를 증명하는 우수예시로 활용된다.

커브스는 회원가입 전 온라인 무료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달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 및 완료, 가입한 회원과 더불어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운동 후기를 기록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다이어트 서바이벌 및 바디프로필 챌린지 등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