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봄을 맞아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나섰다.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는 코랄 색상을 추가한 ‘327’ 운동화를, BYC는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브라렛 세트를 선보인다. 디폰데는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를, 더샘은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를 내놨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 뉴발란스 키즈, ‘327’ 운동화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가 ‘327’ 모델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글로벌 트렌드인 70년대 조거 쉐입에 현대적인 디자인 변화를 시도한 모델이다.

지난해 성인 뉴발란스 327 모델이 발매 동시에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면서 올해 키즈로 스타일과 색상을 확장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코랄 색상을 추가했다. 성인 제품과 함께 패밀리 운동화로 착화가 가능하다.

키즈 327 운동화는 오는 10일 전국 뉴발란스 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사진=BYC 제공)
◆ BYC, 브라렛 세트 출시

BYC가 브라렛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미디블루와 로즈핑크 두 가지 색상 브라렛과 미니헴팬티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브라렛 제품은 플라워패턴 레이스가 특징으로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패드 주머니가 있어 삼각 모양 패드를 탈착해 사용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미니헴팬티는 플라워패턴 레이스 팬티로 옆선의 길이가 짧은 미니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BYC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여성 브라 제품 구매 시, 남성용 제품을 1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중복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디폰데 제공)
◆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Lotusap Hyalbarrier Mask)’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로터샙™ 1500ppm과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로 나눠진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마스크팩이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강한 자정 능력을 콘셉트로 한 로터샙™은 연꽃추출물과 연꽃뿌리추출물 복합체로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한다. 마스크 시트는 생분해가 가능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제작됐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편집숍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더샘 제공)
◆ 더샘,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판매

더샘이 물결의 광택을 콘셉트로 한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를 내놨다. 이번 제품은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광택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은 핑크 계열의 ‘PK01 오프닝’, 톤다운 코랄 ‘CR01 캔디드’, 보라색 계열의 ‘PP01 스너그’, 브라운 계열의 ‘BR01 마인드풀’, 레드 계열의 ‘RD01 러브드’ 등 총 5종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2021년 봄에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물먹은 듯 맑은 생기를 불어넣는 립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