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뷰티업계가 3월을 맞아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이니스프리는 대표 상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트라는 모나미와 협업한 한정판 키트를, 티르티르는 천연백토로 만든 도자기 괄사 ‘세라믹 마사저’를 판매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LG생활건강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픽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제품은 피부 색상과 비슷한 로즈빛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해 첫 화장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이번 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우더 역할뿐만 아니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 위에 도포해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스머지 프루프 립 메이크업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이니스프리가 대표 상품 ‘그린티 씨드 세럼’을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니즈에 맞춰 새롭게 리뉴얼했다.

그린티 씨드 세럼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물을 담은 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배합한 원료인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했다. 또 푸른콩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보습과 붉은 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고객에겐 특별 할인과 그린티 씨드 세럼 등으로 구성된 ‘그린티 바이옴 고수분 세럼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일주일 체험분’도 증정한다.

(사진=에스트라 제공)
◆ 에스트라, 한정판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 선봬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3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스트라 대표 제품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모나미 프리미엄 볼펜 ‘153 ID’로 구성됐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한 제품이다.

모나미 153 ID는 필기선 0.7mm 검은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했다. 모나미를 상징하는 육각 모양의 바디와 저 중심 설계가 적용됐다. 메탈 소재 볼펜 바디에 따뜻한 파스텔톤의 에스트라 메인 색상을 입혔다.

해당 제품은 이달 한 달간 에스트라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각 채널 별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티르티르 제공)
◆ 티르티르, 괄사 마사지 도구 ‘세라믹 마사저’ 출시

티르티르가 천연백토로 만든 100% 도자기 ‘세라믹 마사저’를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밀도 높은 천연 백토로 3번 구워 만든 100% 세라믹 전통 괄사 마사지 도구다. 뭉친 근육과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림프절을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괄사’란 수세기 전부터 노화를 방지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된 전통 마사지 방법이다. 이번 제품은 신체의 굴곡에 따른 6가지 존을 하나에 담아, 얼굴부터 헤어, 바디 등 모든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게 설계됐다.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티르티르는 세라믹 마사저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일까지 공식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도자기 코어 크림’과 세라믹 마사저를 세트로 구매 시 40% 할인이 적용된다. 또 도자기 코어 크림, 세라믹 마사저,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을 단품으로 구매 시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