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 서산시육상경기연맹 한일희 회장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22일 서산시체육회(회장 이규현)와 ‘서산뜸부기쌀마라톤대회(이하 ‘서산마라톤대회)’ 후원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은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TS빌딩에서 진행했으며,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와 서산시육상경기연맹 한일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서산마라톤대회 후원 협약은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와 한일희 서산시육상경기연맹 회장이 오래 전부터 맺어 온 인연과 맹정호 서산시장의 체육에 대한 관심에 따라 체결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은 지방화, 분권화 시대에 발맞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1억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한다.

TS트릴리온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올뉴플러스TS샴푸(500g)’와 ‘프리미엄TS샴푸 선물세트’를 서산마라톤대회 참가 선수 기념품 또는 경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서산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앞으로도 서산시체육회와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및 동반 성장에 앞장서는 등 기업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일희 서산시육상경기연맹 회장은 “TS트릴리온과 후원 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이 지역 문화예술, 체육을 활성화해 발전을 도모하는 상생의 모범적 모델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사회공헌 활동 ‘TRUSTS 캠페인’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