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브랜드 '네이키드니스(NEIKIDNIS)'가 코로나19 이슈에도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10% 신장했다고 밝혔다.

네이키드니스는 'STANDARD EQUIPMEN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누구나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성, 편리성을 높인 디자인과 기능은 물론, 경쟁력이 있는 가격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네이키드니스의 베스트셀러인 '앱솔루트 백팩'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판매 상위 랭킹을 지키며 누적 판매 10만 건을 달성하기도 했다.

'메쉬 스트링 백팩'의 경우 10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빅로고가 특징인 21SS 신규 백팩 라인은 경량화와 고급화를 앞세워 시장 반응을 이끌고 있다.

백팩 외에도, 네이키드니스는 시즌별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봄철에 가볍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라이트한 서브백을 비롯해 반팔티와 모자, 양말, 슬리퍼 등 계절성 의류와 액세서리, 잡화, 용품 라인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키드니스 이지훈 대표는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좋은 판매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새로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