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100% 국산 검은콩을 담은 두유 신제품을, 헬스케어기업 조윈은 스트레스와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드림티’를 선보였다.

에뛰드는 피부 약산성에 병풀 성분을 담은 토너와 패드를, 샴푸 브랜드 려는 비타민 성분을 통해 두피 가려움과 각질, 탈모 등을 개선할 수 있는 ‘헤리티지’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

  • (사진=롯데푸드 제공)
◆ 롯데푸드 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을 선보인다. 핵심 원료인 콩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두유다. 해당 제품은 멸균팩 제품으로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검은콩을 통째로 갈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두유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강화해 190ml 한 팩에 칼슘 21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1일 권장량 30% 충족하는 수준이다.

  • (사진=조윈 제공)
◆ 조윈, ‘마이 드림티’ 출시

헬스케어기업 조윈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 드림티’를 출시했다. 조윈에 따르면 마이 드림티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신체 안정과 휴식을 담당하는 알파(α)파 증가 및 유지를 돕는 테아닌(L-theanine)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돕는다.

마이 드림티의 주원료인 테아닌은 녹차, 홍차, 동백나무 등 일부 식물에서만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식약처로부터 일일 200~250mg 섭취 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마이 드림티 1포에는 테아닌이 250mg 함유돼 있어 1포 섭취만으로도 일일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히비스커스맛’과 ‘복숭아맛’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물에 쉽게 녹는 분말 형태이며, 1포식 낱개 포장됐다. 히비스커스맛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혼합제제, L-아르기닌 등이 추가 함유돼 있으며, 복숭아맛은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 및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마테추출분말이 추가로 함유됐다.

  • (사진=에뛰드 제공)
◆ 에뛰드,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

에뛰드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선보인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판테놀과 진정 효능이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했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시카 토너를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이다. 대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자극받은 피부에 패드를 올려 토너 팩으로 활용하면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사진=려 제공)
◆ 려, ‘헤리티지 탈모 증상 완화’ 라인 신규 론칭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헤리티지 탈모 증상 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려는 두피에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건조, 각질, 가려움, 뾰루지 등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며, 두피 건강에도 비타민 영양 성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해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했다. 샴푸는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했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개발됐다.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이번 제품은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첫선을 보이며, 같은 날 오후 8시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려 헤리티지 탈모 증상 완화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2/22 17:24:4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