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TV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TS토파헤어리턴’ TV 광고는 ‘빛의 클래스가 다른 8파장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TS토파헤어리턴’의 제품의 주요 특징인 총 547파장의 LED, LD 복합 파장이 동시에 토출되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미용기기로 출시된 ‘TS토파헤어리턴’은 TS트릴리온이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 진출을 알리는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제품 출시와 함께 3단계 탈모케어 프로그램인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을 제안했다.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은 ▲TS토파헤어리턴샴푸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 ▲TS토파헤어리턴으로 구성해 누구나 집에서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S토파헤어리턴’은 헬멧 형태의 무선 제품으로 커버와 3분할 셀로 구성된 내피로 분리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두피 전용 관리 기기인 만큼 ▲KC 전자파 안전 인증, 전기용품 안전 인증 ▲광생물학적 안전성 인증을 완료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의 4개 국어를 지원하고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TV 광고는 필수 생활가전의 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LED 두피관리기에 대해 설명하며 ‘TS토파헤어리턴’의 특징과 장점을 함축적으로 담았다”며 “‘TS토파헤어리턴’은 자사의 미래 신성장 동력 다변화와 적극적인 외형성장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