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넥슨이 스튜디오비사이드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14일 진행했다.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이번 쇼케이스는 서비스 1주년 소회를 밝히고, 1주년 업데이트 내용, 2021년 업데이트 계획, 감사 이벤트 등을 공개했다.

이 날 발표에 따르면 1주년 업데이트는 2월2일에 진행한다. 또 이날부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스토리 ‘메인스트림 에피소드 6’를 공개하고, 호화 파티 콘셉트의 1주년 기념 스킨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연합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협력전’을 추가하고, 게임 세계관 내 전투를 보조하는 NPC들을 육성하고 전투에 활용하는 ‘오퍼레이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리플레이서’ 팀을 포함해 다양한 신규 유닛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경쟁 부담이 적은 PvP 콘텐츠 ‘건틀렛 친선전’을 준비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유명 IP(지식재산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신규 콘텐츠, 육성 시스템, 각종 이용자 편의 기능 등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4 14:14:5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