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제공)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쿠팡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수능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준비물 및 응원 선물 등 170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합격엿 등 수능 대박기원 아이템부터 수험생 컨디션 유지를 위한 홍삼, 비타민 같은 건강식품으로 구성됐다. 보온도시락, 문구용품 등 준비물과 수능 한파를 이겨낼 손난로, 담요도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특가 이벤트에서는 ‘웰러 합격이당 건강엿’, ‘연세대학교 16곡 꿀선식 두유’ 등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능 당일인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2차 특가 이벤트에서는 합격엿, 찹쌀떡세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들은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전달할 수 있다. 로켓 선물하기는 모바일 메시지나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수령인이 배송지 정보만 입력하면 다음날까지 배송이 되는 서비스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올해 코로나19로 힘든 수험 기간을 보냈을 수험생들이 수능을 잘 치룰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주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