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영상을 지스타 2020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9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에서 20분 분량의 신규 오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김재영 대표를 비롯해 이한순 PD, 김범 AD 등 총 8인의 개발진이 오딘에 대한 소개와 ‘모션 캡쳐’, ‘3D 스캔’ 등의 기술을 활용해 진행되는 게임 제작 과정을 보여줬다.

영상을 통해 개발진들은 북유럽 신화의 철저한 고증과 상상력을 발휘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게임 구성, 입체적인 캐릭터 설정 및 모델링 작업, 월드로 구현되는 대륙 콘셉트 및 웅장한 게임 사운드, 디테일하게 표현한 코스튬 등 오딘에 대한 상세한 개발 스토리를 소개했다.

개발진 인터뷰 영상과 함께 공식 게임 트레일러 영상도 최초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주요 맵과 ‘거인’, ‘난쟁이’ 등 종족들, 거대한 몬스터의 존재를 공개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해 게임 슬로건과 세부 정보를 선보였다. 공식 티저 사이트에서는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4가지 대륙의 특색 등 게임 정보를 볼 수 있다.

또 북유럽 신화 속에 존재하는 거대한 몬스터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인간의 모습을 그린 키 비주얼, 게임 내 신 ‘로키’와 ‘공허 군단’에 맞서는 플레이어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슬로건 등 전체적인 게임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19 17:39:5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