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특별공급 진행 후 28일 1순위 청약, 29일 2순위 청약 진행
11월 4일 당첨자 발표 후 17~19일 계약 체결

익산 모현 이지움 모델하우스가 지난 16일 오픈하고, 28일 1순위 청약 접수를 위해 분주해졌다.

익산시 모현동 660-5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모현이지움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8층 총 3개 동으로 이루어져 207가구가 입주하게 될 예정이다. 모현동은 평소 익산 내에서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기로 알려져 문의가 많은 지역 중 하나다.

모현동 가장 앞자리에 위치해 시야를 가리는 고층 건물이 없는 만큼 뛰어난 골든뷰를 누릴 수 있으며, 모든 단지의 바닥 높이를 4m 이상 높여 시공해 쾌적한 데크형 지하주차장을 자랑한다. 특히 모현 이지움과 함께한 계성건설(주)은 익산에 있는 기업으로 2018년부터 3년 연속 전북 시공능력 평가 1위를 차지한 기업이다.

내부 공간 구성은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설계됐다.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배치로 거실과 다이닝 공간이 일자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변형 구조를 통해 탁 트인 공간감을 갖췄다. 여기에 넓은 수납공간을 위한 현관과 주방의 대형 펜트리장, 안방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을 함께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인근에는 무왕로, 선화로, 군익로가 위치해 시내 이동이 용이하다. 서해안 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와도 다이렉트 교통망을 자랑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이리모현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다. 또 이리남중, 원광여고 등 다양한 학교가 밀집해 있다.

익산시민들이 보다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다. 삼성 SDS 무선 홈 IOT, KT 인공지능 스마트홈서비스, 음성인식 자동제어와 같은 AI 인공지능 서비스를 찾아볼 수 있다. 추가 시스템이 아닌, 아파트 내부적인 시스템으로 기대해볼 만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